반응형

불과 두 달 전 EV-130 가개통폰을 옥션에서 5만원 가량에 구입하여 사용해 왔습니다. 그런데 이 모델이 2006년도 생산품인데다가 그 작디 작은 자태 때문에 사용에 약간의 불편함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남자치고는 손이 작은지라 조작에 별다른 문제는 없었지만, 그 작은 액정은 도저히 감당이 안되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옥션(http://www.auction.co.kr)을 기웃거리며 괜찮은 핸드폰 제품을 물색하던 중, EV-K160 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아직도 2G를 사용 중이고 3G로 변경할 계획도 없고 특히나 010으로 번호를 변경할 생각도 없기 때문에 핸드폰 구입에 많은 어려움이 따릅니다. 헌데 옥션에서 판매 중인 이 제품은 단 돈 1000원에 무료 배송 게다가 특별한 약정기간이나 조건도 없이 기기변경이 가능한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EV-K160 으로 기변하게 된 가장 큰 원인은 요즘 갑자기 블루투스를 미치도록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에... 어쨌든 부담없이 1000원을 결제하고 배송이 되기를 기다렸다가 깔끔하게 기변 했습니다.


너무 작은 핸드폰을 사용하다가 일반적인 녀석을 사용하니 좀 어색하네요. 그리고 역시 작기만 하다고 좋은 건 아닙니다. 반대로 모든 크기만 하다고 좋은 것도 아니죠. ^_^

오랜만에 핸드폰 다운 핸드폰을 구입한 느낌입니다. 솔직히 그다지 핸드폰의 기능에는 관심이 없기 때문에 그냥 깔끔하고 단순하기만 하면 모든 마음에 든다는... 다만 016번호를 사수하기 위해서는 치뤄야 하는 대가가 좀 많다는 사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