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감상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아이폰은 다 좋은데 아무 동영상이나 들어가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변환프로그램들이 나와 있기는 하지만 초보들에게는 동.영.상.변.환. 이라는 이 엉청난 단어를 접하면 오금이 저릴 지경입니다. ^_^

이런 고민을 말끔해 해결해 줄 Free Alll Converter to iPhone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무료로 홈페이지 http://www.allconverter.org/ 다운로드 메뉴에서 내려 받기 하실 수 있습니다. 내려 받으셨다면, 인스톨 해주시면 되겠네요.

설치를 완료하셨다면, 위와 같은 바탕화면 아이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려면 클릭하셔야 겠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이폰 모양의 창이 실행됩니다. 동영상 변환 방법은 간단합니다. 붉은 색으로 표시해 놓은 버튼을 클릭하세요.

탐색창이 뜨면 변환을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하신 후 하단의 열기(O)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동영상이 자동실행 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변환을 해야 되니, 중간의 Convert 라 써 있는 녹색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변환이 진행됩니다. Progress : 3% 변환이 3% 진행 중입니다. 중간에 변환을 잠시 멈추고 싶다면 Pause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네요.

드디어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 변환시간은 컴퓨터의 성능이나 동영상의 길이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저는 매우 짧은 동영상을 선택한지라 변환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제 변환이 완료되었으니, X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세요.

폴더를 확인해 보니 _(ALLConverter)_iPhone 이라 꼬릿말이 붙은 아이폰용 동영상이 생성되었습니다. 이제는 해당 파일을 아이폰에 옮겨 주고 즐겁게 감상하실 일만 남았네요.

해당 사이트의 다운로드 링크를 퍼왔습니다.

Free ALL Converter to iPhone 1.4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Easy-to-use converter of every audio/video format for iPhone/iPod with the possibility of adding subtitles.

프로그램 홈페이지 http://www.allconverter.org/ko/download 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이폰용 이외에도 다양한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들이 존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