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y SMS의 스마트폰 어플가 구글 크롬 어플을 할용한 SMS PC 연동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문자메시지를 PC에서 전송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이전에는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무료 문자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네이트온 무료문자가 대표적인 예라 하겠다. 물론 최근 들어서는 카톡과 같은 스마트폰 모바일 앱의 발달로 인하여 무료문자에 대한 니즈가 많이 감소하였다. 특히나 카카오톡과 라인, 마이피플 등의 모바일 메신져앱이 데스크톱용 버전을 제공하면서부터 PC로 문자메시지(SMS)를 전송코자 하는 요구는 더욱 감소하였다.


My SMS...

My SMS는 본래 스마트폰용 문자메시지 관리용 앱이다. My SMS 사용자 간에는 카톡과 같은 메신져앱처럼 무료로 메시지를 전송할 수도 있다. 물론 앞서 말한 것처럼 더 보편화된 모바일 메신져앱들로 인하여 무료메시지 전송 기능은 큰 메리트가 없다. 하지만 단지 PC를 통해서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기를 원하는 이용자라면 한 번쯤 이용해 볼만한 프로그램이다. 특히나 PC와 스마트폰 간에 서로 수·발신 메시지를 동기화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1. 모바일용(Android, iPhone )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다.

2. 데스크톱용(Mac, Windows XP/7/8, Chrome) 어플을 PC에 설치한다.

3. 열심히 이용한다.


데스크톱용으로 Windows 에서 바로 실행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지만, 사용해 본 입장에서는 Chrome용 어플을 추천한다.


My SMS 홈페이지

http://www.mysms.com



[ My SMS Mobile 화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