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에도 소개해 드린 바 있는 통합무료문자 보내기 프로그램 eXtremeSMS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그 사용방법에 대해서 다루어 보려 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클릭]

제작자홈페이지 : http://extremesms.egloos.com/

우선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완료 하셨다면, 위와 같은 바로가기 버튼을 더블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위와 같은 창이 실행된다. 화면 상단에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필요한 계정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


"설정" 버튼 클릭 후 설정창에서 계정정보 탭으로 이동 한 후 계정추가 버튼을 클릭한다. 현재 메가패스, KTF, 파란 그리고 G마켓 문자를 사용 중이다.


계정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는데 아래와 같이 "서비스" 란 옆에 ▼ 를 클릭하면 사용가능한 서비스들이 나타난다.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11번가, 메가패스, 엑스피드, 천리안, 파란, 하나포스, 지마켓, KTF, LGT, SKT 의 무료문자를 등록하여 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나 같은 경우에는 앞서 말했듯이 집에서 사용 중인 메가패스 무료제공 매월 100건, KTF(핸드폰) 매월 50건, 파란문자 매월 약 100건으로 매월 약 250건 정도의 문자메세지를 손쉽게 사용 중이다. 또한 주소록 기능도 쓸만하기에 주소록을 등록해 놓고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다.

컴퓨터 앞에 자주 않아 있는 분들이라면,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