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GMaLL★ 국내소가죽 정품 DAOL/NICOLEcore 남성구두 50종 소다st. TV홈쇼핑 수제화
34000 / 신발/수제화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뾰족구두를 한 번 구입해 봤다. 인터넷으로 구두를 구입해 본 적이 없는지라 망설여 졌지만, 그냥 구입해 봤다. 물론 금강제화나 에스콰이어에 맛들려 있었기 때문에 더욱 망설였는지도 모른다. 역시 나름 비싸고 좋은 것에 맛들리면 피곤하다.

딱 위 사진에 나오는 저 제품입니다. 앞 코는 상당히 뾰족하고 잡혀 있는 세 줄의 주름이 알 수 없는 운치를 느끼게 한다. 다만 구두끈의 구멍이 다섯개라는 점이 일반적인 아저씨 구두와는 좀 차이점이라 하겠다.

소가죽이 아니면 100% 환불이라는 말이 있지만, 실제 소가죽인지 여부를 내 스스로 판단할 능력이 안 되므로, 넘어 가도록 하겠다. 다만, 34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하면 제품의 질은 상당히 우수한 편이다. 또 굽의 높이는 대략 4.5센티에서 5센치 정도 되는 듯하다. 항상 단화 스타일의 낮은 구두만을 신다가 높은 굽을 신으니 키가 부쩍 커버린 듯한 느낌이 상당히 뿌듯하다. ^_^

참고적으로 구두의 볼이 약간 좁은 편이다. 나 같은 경우에는 발볼이 그다지 넓은 편이 아니기에 본래 정사이즈에 맞춰 구입했지만 아무 무리 없이 신을 수 있었다. 물론 다른 구두들의 비해서 조금 타이트한 느낌이 있다. 따라서, 발볼이 넓은 사람이라면 한 치수 정도 크게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반응형

'아이템 > 잡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좀처럼 보기 힘든 아이템 - 통성냥  (0) 2009.09.14
스위니 소파 베드 구입  (2) 2007.12.19